# 입찰참가접수 : 18.08.06 08:30 ~ 11:00
# 2단계분리 (기술:가격=80%:20%)
# 오프라인 제출 서류(현장 방문 제출)
제안서 6부(흑백 인쇄), 요약서 6부, USB1개 - 2018년 8월 7일(화), 오후 13:30까지
본교 행정동 행정처 총무팀으로 직접 제출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부가세포함), 협상에의한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대학중장기발전전략, 특성화전략 등 대학경쟁력강화 방안과 관련된 용역 수행실적 3건이상
보유한 자
마.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약서 제출)
3. 입찰등록시 서류에 날인이 필요한 곳은 날인하여 스캔본을 PDF파일로 제출 바람.
4. 가격제안서 등록시 본 과업에 들어가는 자재,경비 및 각종 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향후 본교 요청에 의해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함 .
5.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요약설명서, 일반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용역계약입찰유의서,)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하며,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은 입찰 등록으로
갈음한다.
6.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요약설명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등을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아 함
7. 문의처
1) 계약/입찰 관련 문의 : 총무팀 (031-8041-0144)
2) 과업 및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기획예산팀(031-804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