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산기대] 2018년도 KPU해외봉사단 해외봉사활동 진행 용역 _스타빌

닉네임
정운태
등록일
2018-11-14 14:45:42
조회수
570
#입찰참가접수 : 2018-11-15 09:00:00 ~2018-11-15 11:00:00

** (www.starbill.co.kr) 스타빌 사이트에서 해당 공고 상세 내용을 필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일반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부가세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약서 제출)

3. 입찰등록시 서류에 날인이 필요한 곳은 날인하여 스캔본을 PDF파일로 제출 바람.

4. 가격제안서 등록시 본 과업에 들어가는 자재,경비 및 각종 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향후 본교 요청에 의해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함 .

5.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요약설명서,
일반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용역계약입찰유의서,)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하며,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은 입찰 등록으로 갈음한다.

6.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요약설명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등을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아 함

7. 문의처
1) 계약/입찰 관련 문의 : 총무팀 (031-8041-0144)
2) 과업 및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사회봉사지원센터(031-8041-0072)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작성일:2018-11-14 14:45: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