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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생활관 인터넷 서비스 구축 사업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19-01-22 10:46:21
조회수
803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513024 Byte)
[공고번호 : 제 2018?14호]

한신대학교 생활관 인터넷 서비스 구축 사업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신대학교 생활관 인터넷 서비스 구축
나. 예 산: 51,000,000원(VAT 포함 : 년)
다. 계약기간: 2019년 3월 1일 ~ 2024년 2월 29일(5년)

2. 입찰 방법 : 일반 공개 기술제안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평가비율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나.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점수 + 입찰가격 평가점수
-단, 1) 종합평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업체 선정
2) 예정가격을 초과한 입찰업체는 가격평가점수를 0점 처리함

3. 입찰 일정
가.. 입찰등록 (제안서접수마감)
- 일 시 : 2019.01.30.(수) 9:30~11:00까지
- 장 소 :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나. 입찰평가 (PT발표 및 평가)
- 일시 : 2019.02.11.(월) 14:00
- 장소 :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 PT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이내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라.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마.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바.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년 이내 교육기관(대학) 생활관(기숙사)에 인터넷 서비스 구축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납품 실적 증명서 제출(양식 자유), 구축 진행 자료는 제외)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1위인 제안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
단,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시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음.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다.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규정에 의함.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8.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양식] 1부
나. 확약서[붙임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이상) 1부
마. 최근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사. 위임장[붙임양식]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아. 회사소개서 ([붙임양식]일반현황및연혁, 재무구조및매출현황 포함) 1부.
자. 용역수행실적(총괄표)[붙임양식] 및 사업이행실적증명서[붙임양식] 1부
차. 제안서/요약서 (USB 1매, 제안서 작성안내 내용을 준수하여 작성) 10부
카. 가격제안서[붙임양식] 및 가격산출근거표 (밀봉 날인) 1부
타.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각 1부
- [붙임양식] 사업참여기술자명단, 수행인력이력서, 정보비공개동의서

10.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서류, 계약조건 등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마. 입찰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와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바. 문의처
1) 제안관련 문의: 정보관리팀 031-379-0123 / 생활관 031-379-0172
2) 입찰관련 문의: 행정지원팀 031-379-0066


2019. 01. 22.

- 한신대학교 총장 -
작성일:2019-01-22 10:4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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