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우송정보대학]기아차 대전서비스센터로부터 자동차와 엔진 기증받아

닉네임
박인성
등록일
2014-04-10 16:21:39
조회수
12339
- 꾸준한 산학협력을 통해 대학과 기업이 함께 ‘자동차 정비전문가 양성’ 공동목표 위해 노력



우송정보대학(총장 김선종)은 4월 10일(목) 오전11시, 우송관 회의실에서 기아자동차(주)대전서비스센터(센터장 고병수)와 기존 체결된 산학협력의 협약에 따라 교육용 자동차와 엔진 기증식을 가졌다.

우송정보대학은 기아자동차(주)와 맞춤교육과정의 공동개발 및 브랜드코스 운영을 통해 자동차 정비전문가양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자동차와 엔진 기증은 학생들의 실습에 적극 활용되어 신기술을 학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향후 세계시장의 자동차전문정비인력수요에 적극 대처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자동차(주) 대전서비스센터는 기아자동차 대전 및 충청지역 자동차 판매 및 정비 업무를 수행하는 중부권 최고의 시스템을 갖춘 업체로 충남, 대전, 충북 지역에서 기아 AUTO Q서비스 전문정비업체 46개소 약 250여명의 직원, 종합정비업소 26개소 400여명의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담당해왔다.

이날 행사에서 우송정보대 기계자동차설비학부는 실습용 차량인 K5, 올뉴 카랜스등 6대의 차량과 최신 기술이 탑재된 커먼레일 디젤엔진과 변속기 각 3대를 기증받았는데 학생들이 현장 전문가로 양성될 수 있도록 잘 활용할 계획이다.

우송정보대학 김선종 총장은 “우송정보대학과 기아자동차(주) 대전서비스센터는 오랫동안 산학협력 관계를 맺은 훌륭한 산학협력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기업의 꾸준한 협력과 관심에 대학도 창의적 실용전문가 양성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작성일:2014-04-10 16:21:39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