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아 4개 부문 수상작 ‘미녀는 괴로워’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 총장 이재웅)는 재학생·졸업생·지원자 1100여명을 위해 지난 7·8일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를 초청 공연했다. 신년맞이 문화공연으로 진행된 ‘미녀는 괴로워’는 제3회 뮤지컬어워즈(2009) 9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최우수 창작뮤지컬, 연출, 여우주연, 무대미술상 4개 부문 최다수상작이다.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시행해온 서울사이버대문화행사는 직장과 학업 병행으로 문화행사를 즐기기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서울사이버대는 이에 따라 지금까지 1만여 명의 학생들에게 오페라, 뮤지컬, 발레, 성악 등 문화공연을 해왔다.

허묘연 학생처장(상담심리학과 교수)은 “서울사이버대는 학생간의 유대감 형성 및 교수와의 면대면 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해왔으며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며 “문화예술경영학과의 신설과 함께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문화행사를 통해 내부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7일부터 2012학년도 2차 신·편입생 특별 모집을 진행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일반전형 입학생 전원에게 1년간 20% 장학혜택을 제공하며,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의 학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학문의 02)944-5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