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해야 하는 필수물질 중 하나가 바로 콜라겐이다. 돼지족발이나 껍데기 등에 다량 함유돼 있는 콜라겐은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으로 피부와 모발, 관절과 뼈 등 신체조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특히 얼굴살이 처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공급해줘야 한다. 하지만 돼지껍데기나 닭발을 먹는 것 만으로는 콜라겐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형태로 흡수시키는 것이 좋다.

‘아우라 단미 돼지껍데기 콜라겐 천연 마스크팩’은 지난달 25일 출시된 뒤 오픈마켓에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돼지껍데기 콜라겐 천연마스크팩은 피부타입에 따라 다양한 천연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미강, 율무, 피테라, 해초, 머드, 행인 등 피부타입에 따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을 넣어 콜라겐 흡수력을 높이고 피부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우라 단미의 관계자는 “돼지껍데기의 지방을 100% 완벽하게 제거한 후 팩형태로 만들었기 때문에 피부탄력과 보습, 미백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콜라겐과 콜라겐펩타이드 성분에 천연모과와 감초 엑기스, 장미추출물 등 천연재료만 넣어 화학물질로 인한 피부트러블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아우라 단미 돼지껍데기 콜라겐 천연 마스크팩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