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위기와 맞물려 자영업이 여려운 요즘 최저 창업비용으로 단기간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공부방사업에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본사에서 제공하는 축척된 교육시스템과 운영노하우, 그리고 적극적인 홍보지원없이 무계획적 창업을 진행하면 실패할 확률이 매우 높다.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공부방 셀파우등생교실이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론칭 5개월만에 700개 가맹점을 돌파하고 가맹문의가 늘어나는 것을 계기로 좀 더 많은 교육사업 창업희망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신규가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가맹시 창업컨설팅을 모든 가맹점에 제공하며 회원모집활동을 통해 단기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벤트기간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컨설팅후 백만원 한도내에서 해당교실에 맞는 맞춤 창업비를 제공한다. 또 기간내 가맹한 100개 가맹점에게는 천재교육에서 발간한 우등생 사회탐구교재 50권을 제공, 공부방 학습환경 개선을 지원한다.

셀파우등생교실은 천재교육과 가맹점 9000개를 거느린 교육프랜차이즈 해법에듀의 교육노하우로 탄생한 초등 전과목 브랜드로서 현재 사교육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같은 성장동력은 차별화된 시스템 외에 모든 가맹점의 교사들에게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자격증 취득 지원과 내실있는 교사 교육프로그램, 적극적인 홍보지원 등에 있다.

셀파우등생교실 가맹이벤트 관련내용은 홈페이지(www.spclass.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