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제9기 목표달성 장학생’ 25명 선발

8월 31일까지, 수험생이면 누구나 도전 가능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가 수능 D-100일을 맞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 이벤트는 본인이 목표한 대학․학과에 최종 합격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25명을 선발해 1인당 400만원씩,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고3, 재수생 등 수험생이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며 다음달 31일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 접속해 본인의 목표대학, 학과와 다짐글을 등록하면 된다.

메가스터디는 내년 1~2월께 각 대학별 합격자 발표 직후, 본인이 등록한 목표대학ㆍ학과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들을 가려내 합격수기 심사, 전화인터뷰 등의 절차를 거쳐 장학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사업은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과정의 가치와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지난 8년간 178명의 목표달성 장학생을 선발, 총 6억7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손은진 메가스터디 전무는 “도전의 참된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매년 수능 100일 전 즈음에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며 “남은 100일간 스스로 정한 목표를 생각하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