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내신성적 향상프로그램 셀파우등생교실에서 교육프랜차이즈사업을 성공적으로 함께 이끌어 갈 지사장을 모집한다.

지난해 9월 전국 지사장 발대식을 가진 이후 현재 전국에 60여개 지사가 활동하며 각지역에 자기주도학습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셀파우등생교실은 교육 프렌차이즈기업인 해법에듀가 그동안 축적해 온 교육노하우와 최근 교육트랜드를 결합해 올해초 론칭한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공부방으로, 론칭 6개월만에 가맹점 800여개를 넘어섰다.

이러한 증가속도는 2000년대 초반 교육프랜차이즈 전성기때에도 볼 수 없었던 이례적인 현상이다. 2000년대 후반들어 각 교육업체에서 앞다퉈 론칭했던 교육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자기주도학습을 모토로 한 해법에듀의 셀파우등생교실은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번 지사장 모집은 안산, 안양(안양 만안구, 군포시), 천안(천안시, 아산시), 김해지역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9월15일까지 홈페이지(www.spclass.co.kr)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교육사업경력 또는 그와 유사한 경력을 5년이상 보유하고 지사개설 및 운영을 위한 교육적 역량을 지닌 분들 중 본사의 교육철학을 함께 실현해 나갈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