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지역내 최고층 아파트‘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은 탁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또한 아파트인근 부발역이 2015년 개통예정으로 역세권의 혜택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이다.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인 부발읍은 이천지역에서 떠오르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사업지 인근은 1000세대 이상의 현대성우 아파트단지가 있어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서 손색이 없고, 도보 1분거리(성인기준)에 SK하이닉스 반도체를 비롯해 현대엘리베이터, 두산인프라코어, 신세계푸드 등 대기업이 포진해있어 배후수요가 높은 주거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계약조건도 크게 완화돼 수요자의 관심이 많고 계약금 1000만원만 있으면 계약할 수 있는‘계약금 정액제’를 실시중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극심한 미분양으로 할인분양 등 조건변경제를 시행하는 사업장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민원 및 분쟁으로 인한 마찰확대가 소송으로까지 이어지기도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해소하기 위해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은 계약조건 보장제도를 시행한다.

경기도 이천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부상하고 있는 '해피트리 트리빌’은 신뢰와 안정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수많은 현장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신일이 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