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네트웍스가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세종특별시에서 ㈜대우건설과 함께 오피스텔 824실을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부동산 개발업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DS네트웍스는 지난해 대한민국의 대표산업단지로 자리잡은 가산디지털단지에서 ‘가산 램킨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을 성공적으로 분양해 그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같은 성공에 힘 입어 DS 네트웍스가 성수디지털밸리내 성수역 초역세권에 입지한 소형 오피스텔 ‘램킨 중흥’를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램킨 중흥’는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전 세대가 젊은 층 및 단독세대를 위한 전용 18A(㎡) 타입의 소형 오피스텔 147실로 구성되어 있다. 사업지 권역이 ‘성수IT산업개발진흥지구’로 지정되어 있어 향후 IT산업의 메카로 발돋움함과 동시에 임대수요가 높은 소형면적으로 구성하여 희소가치가 뛰어나다.

사업지 바로 앞 이면도로를 통해서 영동대교와 성수대교를 이용, 강남권으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의 이용도 편리해 강북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난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사업지 인근으로 2005년 오픈한 서울숲과 함께 서울숲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뚝섬 상업용지 및 지구단위계획구역, 한강르네상스 친환경 고급 주거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되는 성수지구 전략정비사업 등이 있어 미래가치 또한 우수하다. 특히 도보 거리에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풍부한 학생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만 하다. 이와 함께 지하철 2호선 및 7호선을 이용하는 강남 및 인근 지역 출, 퇴근자 임대수요까지 갖추고 있어 탄탄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한편 이마트, 롯데백화점, 테크노마트 등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생활 또한 편리하다. 또한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건대병원. 한양대병원 등이 가까이 있어 풍요로운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대 내 빌트인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홈오토매틱방식의 비디오폰 등 싱글 세대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빌트인 가전도 마련되어 있으며 자주식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의 만족도를 극대화하였다.

게다가 소형이면서도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빌트인 설계를 적용, 넉넉한 수납공간과 체감평면이 훨씬 넓게 느껴지도록 하였다. 수익형 부동산으로서 오피스텔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 상황에서 지역 내 6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분양 오피스텔인 만큼 투자자들의 발 빠른 선점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문의전화 1600-6556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