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안을 위한 학술서 ‘아토피 혁명’과 실용서 ‘아토피 혁명-실용편’을 출간하며 많은 아토피안들에게 아토피 완치의 희망을 심어주었던 박건 원장이 송파구 잠실역 석촌호수 서편에 프리허그한의원 잠실점을 지난 20일 오픈했다.

이미 4차례에 걸친 대국민 강연회를 개최하며 프리허그 학급치료, 허그치료 등 아토피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들과 아토피 환자 가족들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토피 치료방법들을 널리 알려온 박원장은 지금의 프리허그한의원을 있게 만든 학술적 토대와 치료법 확립에 선구자적역할을 해온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프리허그한의원 잠실점은 40여평 규모로 GMS진료실, 치료실, 의국실, 촬영실, 상담실 등을 두루 갖추고 기존 서초점에서 아토피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치료체계를 적용해 송파지역 환자들을 치료할 예정이다.

아토피 한의원의 문을 연지 6년이 지났다는 박원장은 “서초점에서의 치료경험을 통해 잠실점 성공에 강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며 “잠실점을 강동권 아토피 치료의 메카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프리허그한의원 잠실점은 장기적인 치료를 요하는 아토피 환자들이 치료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불신을 허물고, 아토피를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학급치료실은 물론 아토피 증상으로 인해 고통받는 가족들의 다친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상담실 등 다양한 치유공간을 마련했다.

프리허그한의원 잠실점은 난치성얼굴아토피, 성인아토피, 영유아아토피 등 전반적인 아토피피부염 치료를 포함, 스테로이드 오남용으로 인한 피부태선화 치료, 안면홍조, 건선, 두드러기 등 아토피 증상과 아토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피부 질환 치료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