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분야의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명성을 쌓고 있는 서울예술전문학교에 2012학년도 2학기부터 스타연예인 교수진이 대거 합류한다.

인순이 전임교수를 비롯, 특강교수로 방송공연영상학부의 김병만, 이수근, 김준현, 실용음악학부의 작곡가 겸 가수 김현철, 작곡가 윤일상, 김형석, 가수 백지영, 조PD,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 등 예능과 대중음악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스타가 출강할 예정이다.

스타연예인의 교수진 합류는 기존 이윤석(개그MC학과), 원기준(연기학과), 신효섭(호텔조리학과), 이재환(패션디자인학과), 연우(만화디자인학과) 등의 교수진과 합세해 보다 알찬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해지는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따라 서울예술전문학교 재학생에게 현장경험이 풍부한 스타교수진으로부터 생생한 조언과 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입은 방송국 PD와 국장,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지내는 등 방송현장에서 굵직한 실력자로 통하던 김종진 학장의 추진력이 빚어낸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다른 학부에도 상당수의 스타교수진을 확보해 보다 경쟁력있고 앞서가는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3년 개교 4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예술전문학교는 방송공연영상, 실용음악, 패션뷰티, 디자인, 호텔외식조리관광 등 5개학부를 운영중이다. 수시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rt.ac.kr)에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