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 에듀케이션은 지난 12일 오후4시 서울 서초동 바로크 아트홀에서 제2회 와이즈에듀케이션 자선콘서트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와이즈 에듀케이션 주최로 열린 이번 자선음악회는 교육후원을 필요로한 학생들을 위해 펼쳐진 자리로, 해당 수익금은 본원의 학생들뿐만 아니라 동방 사회 복지회와 EAC(Educate a Child) 단체에게 교육자금이 균등하게 기부됐다.

보다 더 큰 꿈과 비전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가수 J(제이), As One(애즈원), Big Phony(빅 포니)가 함께해 더 빛을 발했다.

와이즈 에듀케이션 주최 자선콘서트는 매년 진행되는 것으로 공연 아이디어 구상부터 기획, 예산점검까지 모두 학생들에 의해 운영된다. 특히 올해 콘서트는 그 어느해보다 신나는 공연진행을 위해 다양한 분야와 실력으로 준비된 학생들의 수준급 클래식연주, 기타연주, 재즈밴드, 그리고 남녀 댄스팀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는 와이즈 에듀케이션만의 작지만 큰 변화를 준 뜻 깊은 콘서트였다는 평을 얻고있다.

와이즈 에듀케이션(www.gowise.co.kr) 김신한(Sid) 원장은 4살때 미국으로 건너가 교육받으며 일찍부터 선진 교육을 몸소 체험했으며, UC버클리에서 정치학, UC산타바바라에서 교육학 박사과정을 마치고 귀국해 10년째 외길 교육인생을 걷고 있다.

김원장은 ”해외유학은 사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도전인 만큼 막막한 해외유학의 문을 두드리는 학생들에게 와이즈 에듀케이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와이즈 에듀케이션은 미국 유학 및 영작문 전문학원으로 SAT, SSAT시험준비 및 유학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업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