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황에 소자본창업하면 바로 떠오르는 건 온라인 인터넷창업이다. 온라인창업은 매장 및 인테리어 비용 등이 필요없기 때문에 창업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한 홍보활동으로 인건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온라인창업은 소자본으로 이뤄져 사업을 시작하기는 쉬우나 유지비용 및 마케팅 등 많은 운영노하우가 필요해 사업에 실패하는 경우가 적지않게 발생한다.

소자본으로 인터넷 쇼핑몰창업이 가능한 이찬스B2B은 쇼핑몰구축부터 상품이미지 제작, 제품사입, 배송까지 원스톱 쇼핑몰창업 서비스를 제공,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창업주들이 보다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찬스B2B에서는 신규 쇼핑몰 창업주에게 브랜드 3개를 선택가능하게 하며 솔루션, 웹메일, 세팅비, 맞춤로고제작, 마케팅 교육비용 혜택을 무료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운영비 등 100만원 이외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브랜드 이미지 비용도 별도의 금액을 받지 않고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랭키닷컴 쇼핑몰 구축부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찬스B2B은 9월 이벤트 및 쇼핑몰창업 마케팅교육 등을 실시해 창업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9월 한달간 진행되는 9월 스페셜 이벤트는 솔루션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전자결제서비스 무료탑재, 보안인증 발급설치비용, 도메인 1년 서비스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효과적인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쇼핑몰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인터넷쇼핑몰창업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오는 14일 금천 가산동 STX-V타워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마케팅 실전 노하우 교육은 이찬스B2B, 바이앤몰, 나야나B2B 창업자에게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며, 해당 창업교육은 온라인마케팅, 검색광고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질의응답 형식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이찬스B2B 관계자는 “이번 창업교육을 통해 기존 광고비용에 부담을 가지고 있던 창업주들이 스스로 쇼핑몰 홍보를 할 수 있게 돼 장기적으로 인건비절약 및 매줄증대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고 전했다.

쇼핑몰창업 및 쇼핑몰 컨설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찬스B2B 홈페이지(www.echanceb2b.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