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전공 취업률 92.3%···92명에 기프티콘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청강문화산업대학 모바일스쿨 이동통신전공이 취업률 92.3%를 달성(대학알리미 2012년 8월 기준), 이에 따라 다음달 5일까지 ‘모바일 스쿨 92 EVENT’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스쿨에서 준비한 퀴즈를 맞추는 92명의 고3 수험생에게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상품은 피자, USB PC 스피커, mp3 150곡, 미니케이크 등이다.

퀴즈는 ‘92.3% 취업률을 달성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모바일스쿨의 3가지 전공은 무엇일까요?’로, 고3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답과 함께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학교명, 학년, 반, 기프트콘 받을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스쿨 블로그(http://blogmobile.ck.ac.kr)에 비밀 덧글로 남기면 된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 대해 공감&스크랩을 해주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청강문화산업대학은 “그동안 열심히 해서 높은 취업률을 달성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학생들에게 감사 드리고, 앞으로 이곳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예비 청강학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스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강문화산업대학은 문화산업 교육의 특성화 대학이다. 오는 10월 5일까지 수시모집 1차 접수 중이다. 모바일스쿨은 2년제 학과로 이동통신, 스마트폰, 모바일보안 전공으로 국내 유일, 최초로 모바일 기술산업을 가르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