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 이슈, 교육 노하우, 가족 소통비법 등 담아

재능교육은 교육적인 깊이와 재미를 가득 담은 교육매거진 'Mom대로 키워라'11월호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똑똑한 엄마를 위한 교육매거진 'Mom대로 키워라'11월호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교육계 이슈와 대응전략을 알아보는 '김은실's 에듀 안테나', 우수 초등학교를 탐방해 보는 '에듀 플레이스'를 담고있다.

또 각 나라의 독특한 교육 노하우를 알아보는 '세계의 교육'등 다양하고 실제적인 교육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 '엄마를 똑똑하게 하는 교육전문잡지'라는 콘셉트에 맞게 흥미롭게 구성했다.

11월호 특집 '가족소통비법'중 '와글와글 톡톡'에서는 '나 이럴 때 불통이야!'라는 주제로 가족들이 말하는 소통이 어려운 이유에 대해 들어본다. '액션 리스트'에서는 가족간에 할 수 있는 특별한 소통비법에 대해 알아보고 '테마 플러스'에서는 가족소통을 위한 비폭력 대화법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지피지기 공부법'에서는 '몸으로 알아보는 수학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핫 이슈'에서는 감성의 계절 가을 낙엽놀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그 외에도 100명의 아이들에게 물어 본 '여러분에게 노인은 어떤 분들인가요?'에 대한 의견 등 교육에 관련된 내용을 가득 담았다.

Mom대로 키워라는 고급 교육정보를 원하는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교육정보지로 재능교육에서 매월 1일에 발행하고 있다. 대형서점 및 재능교육의 학습지교사인 재능 선생님(재능교사)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정기구독시 할인해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