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즐겨찾는 곳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선택해서 사용하는 멤버십카드가 마련돼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통신프리텔(사장 이용경)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비와 연회비가 없는 골드카드, 실버카드, 스위트카드, 레저카드, 엔젤카드 등 5종류의 프리텔클럽 멤버십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전국 프리텔 할인제휴점에서 10∼50% 할인을 받고, 적립 제휴업체에 일정액을 적립하면 016요금을 할인 받는다. 적립금액이016요금보다 많을 경우에는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다.

미식가를 위한 스위트카드는 KFC에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피자헛, 베니건스, 하겐다즈 등에서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레저카드는 전국 놀이동산, 영화관, 야구장에서 20∼30% 할인과 함께적립이 되는 카드다.

여성을 위한 엔젤카드는 각종 공연은 물론 베이커리, 문화, 쇼핑, 육아에관한 것들을 할인받는데 세종문화회관, 국립극장 공연은 할인받을 수 있고, 신라명과, 고려당에서는 적립된다.

골드·실버카드는 스위트·레저·엔젤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으며, 이외에도 서점, 렌터카 등 특별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골드카드 고객은 김포공항의 공항전용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016 서비스와 관련해 1대1 개인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리텔은 016고객 중에서 누적 콜보너스가 5천점 미만인 고객에게는스위트·레저·엔젤카드 중 하나의 카드를, 콜보너스가 5천점 이상인고객에게는 실버카드, 그리고 1만점 이상인 고객에게는 골드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를 신청하고자 하는 016이용자는 016대리점이나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고, 홈페이지(www.n016.com)나 전화(016-2000-777)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