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의 패러다임이 기초 영어 실력 향상 뿐 아니라 고급 영어는 물론 해외 명문대학 입학 준비 과정까지 변화하고 있다.

이미 많은 대학생들이 영어 실력과 경험을 쌓기 위해 필리핀을 영어 연수의 첫 관문으로 선택하고 있다. 1:1 수업과 소규모 수업을 통해 기초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미국 캐나다 등 서구권 국가와 연계하는 과정이 실력 향상에 효과적이라 평가하며 선택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필리핀의 장점을 살려 미국, 호주 등 해외 명문대 입학까지 준비할 수 있게 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SME교육센터는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며 지속적으로 필리핀 영어 교육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해외 명문대에 진학하는 GAC 국제특별전형 과정을 진행하여 집중적이고 전문적으로 해외 유학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GAC 프로그램은 미국 대입수능 평가기관인 ACT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현재 전세계 130여 개의 센터에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학생들이 해외 명문대에 입학하고 있다.

SME교육센터 관계자는 “GAC 과정은 모든 수업이 소그룹 수업으로 개개인의 실력에 맞춘 집중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기숙사 생활을 통한 충분한 보충 학습 및 생활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한국 학생 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같이 GAC 과정에 입학하게 되어 실질적인 해외 대학의 수업에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ME 교육센터는 또한 영국문화원 공인 IELTS 센터로 높은 목표점수 달성률을 보이며 전문적인 IELTS 교육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어 해외 대학 진학 준비에 최적의 환경임을 자부하고 있다.

최근 교과부의 1+3국제전형에 대한 조치로 학부모들의 혼란이 발생한 가운데 SME교육센터의 GAC 국제특별전형 과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학부모들이 믿을 수 있는 교육기관을 찾고자 문의하고 있다고 한다.

GAC국제특별전형은 현재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등 전세계 12개국의 90여 개 명문대학에 입학이 가능한 과정으로 오는 2월 11일 개강될 예정이며 설명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SME교육센터에서는 IELTS이외에도 ETS 공인 TOEIC 센터이며 ESL 프로그램은 물론 중급자 이상을 위한 ACT EPP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기 위한 실력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ACT와 연계되어 초중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캠프도 모집 중이다.

GAC프로그램과 겨울방학 캠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SME어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 02-586-8677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한국대학신문 박상희 기자]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