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2시 서울, 부산서 동시 진행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로스쿨, 의·치의학전문대학원 등 전문대학원 입시교육과 약학대학 입시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메가엠디(대표 손성은)가 22일 오후 2시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2014 PEET(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는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부산 설명회는 부경대 대연캠퍼스 비스타스 소민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설명회는 총 4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 강연에서는 올해 PEET 출제경향과 특징을 분석하고 2014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판도를 전망해 준다. 2부 강연에서는 약대 합격자들의 사례 분석을 통한 전형 요소별 준비 요령과 대비 전략을 공개한다. 3부 강연에서는 학생 유형별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4부 강연에서는 PEET 과목별 학습전략을 들려준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약학대학에 합격한 선배들과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 PEET 학습전략 가이드북, 합격수기집 등을 무료로 배포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21일까지 메가엠디 사이트(www.megamd.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23일에는 ‘2014 의치전원 합격전략 설명회’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서울 설명회는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부산은 메가엠디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엠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