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주최… 27∼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2013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가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1홀에서 진학사(대표 신원근) 주최로 열린다.

24일 주최측에 따르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대학 박람회인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는 서일대학, 신흥대학, 명지전문대학, 한양여자대학 등 전국 70여 개 전문대학이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학별 입시상담은 물론 대학과 학과에 대한 정보, 지원참고표 등을 제공한다.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연구원이 직접 전문대 입시전략에 대해 강의하는 ‘합격전략 설명회’가 28일과 29일 오후 12시부터 박람회장 내 입시설명회장에서 진행된다.

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2n3.jinhak.com)에서는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메신저나 SNS에 박람회 포스터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박람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대학별 홍보관을 돌면서 스탬프를 찍어오면 음료수, 화장품, 영화예매권 등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문의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1544-77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