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숙명여고 대강당에서…입시전략 및 영역별 학습전략 강연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자연계 최상위권을 대상으로 하는 ‘2014학년도 입시설명회’가 7일 오전 11시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강남대성학원, 깊은생각, 미래탐구학원, 펜타스가 주최하고,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인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가 주관한다.

‘열심 만으로는 부족하다. 목표가 다르면 전략도 달라야 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설명회의 대상은 의치예 ∙ 서울대 ∙ 연세대 ∙ 고려대 ∙ 포스텍 ∙ 카이스트 등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최상위권이다. 입시일번지 대치동 최상위권 전문강사들과 인터넷 강의 유명 강사들이 연사로 나선다.

설명회는 2부로 나눠 치러진다. 1부에서는 김찬휘 대성ㆍ티치미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이 ‘자연계 입시전략’을, 서울대입시 전문 김성도 강사가 ‘자연계 최상위권 과학논술 & 수리논술 대비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자연계 최상위권을 위한 2014 겨울방학 학습전략’을 주제로 강연이 이어진다. 세부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김철준 강사(화학)의 ‘과탐과목 선택방법’ △한종철 강사(생명과학)의 ‘겨울방학 집중 과탐 학습법’ △김동욱 강사(국어)의 ‘자연계 최상위권의 국어 취약부분 극복법’ △한석원 강사(수학)의 ‘자연계 최상위 수학영역 학습법’ 등이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2014 자연계 최상위권 입시설명회 자료집’이 제공된다.

설명회 예약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