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와 크레듀 OPIc, 26일 동국대서 취업콘서트 개최

▲ 지난해에 열린 잡코리아 취업콘서트 현장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취업포털 잡코리아가 크레듀 OPIc과 함께 오는 26일 오후 12시부터 4시 30분까지 동국대 본관에서 ‘2013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

19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구직자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는 날로 까다로워지는 기업의 채용전형에 대해 구직자들에게 해결책을 찾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달라진 채용 전형방법과 특징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행사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잡코리아 변지성 팀장과 크레듀 OPIc 컨설턴트가 강연을 맡아 올해 상반기 공채 취업전략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업ㆍ직종과 기업형태별 상반기 공채 채용동향 분석과 취업사이트를 100% 활용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어 2부에서는 삼성SDS 공채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삼성그룹에 입사하기 위해 필요한 공채 입사비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기업에 취업한 선배와의 만남 시간이 마련된다. 삼성전자, SDS, 생명, 중공업 등 삼성그룹에 입사한 취업 선배들이 참석해 토크콘서트 형태로 참석자들에게 취업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취업콘서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잡코리아 인ㆍ적성검사 무료 쿠폰과 OPIc5% 무료응시권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일대일 취업컨설팅과 OPIc 100% 무료응시권 등을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25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event/jobconcert/Default.asp)에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