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최병국 기자] 재능교육(회장 박성훈)은 지난 10일 재능스스로러닝센터 1호점 안양석수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 현장에는 안양석수 가맹점주인 강희진 원장을 비롯해 재능교육 양병무 대표와 이선근 가맹지역본부장, 센터 회원 및 학부모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오픈식은 러닝센터를 직접 운영할 강희진 원장의 러닝센터 소개로 시작됐고, 양병무 대표의 축하 인사말이 이어졌다.

강희진 러닝센터 원장은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감사 드리고, 지금은 작은 규모의 유형으로 시작했지만 점점 넓혀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양병무 대표는 "모든 일은 처음이 힘들고 중요한데, 1호점 안양석수점이 모범이 되어서 전국 곳곳에 학습 열기가 타오를 수 있길 바라며, 본사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안양석수점은 지난 4월2일 계약 후 한 달 간의 준비 끝에 오픈한 것으로 앞으로 회원이 직접 센터를 방문,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재능교육의 학습교재로 센터선생님과 1대 1 맞춤 학습을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재능스스로러닝센터는 '스스로완전학습공간'으로서 업계최저비용으로 나만의 공부방을 설립할 수 있고, 36년 재능교육만의 교육 노하우와 지원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