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15일 커리어스쿨 6월 특강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15일 오후 2시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제2세미나실에서 ‘KHCU 커리어스쿨’ 6월 취업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 주제는 ‘힐링’이다.

1부 특강은 안다인 A&T 교육컨설팅 원장이 ‘사람과의 힐링’을 주제로 강의한다. 삶의 과정에서 상처를 받은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2부에서는 김수현 아로마테라피공방 사토리스튜디오 대표가 ‘나에게로 떠나는 힐링 아로마테라피’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방향약초를 이용한 스트레스 해소의 자연요법인 아로마테라피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경희사이버대 학생과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홈페이지(www.khcu.ac.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일반인은 사이트(http://cafe.naver.com/bdflying)에서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는 한국기업교육 리딩소사이어티(Leading Society, 이하 한기소)와 지난 3월 12일 산학협동 협약 체결하고 파트너십 프로그램인 ‘커리어 스쿨’을 선보이고 있다. 취업, 이직을 비롯해 직장내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등의 주제로 지난 3월부터 매월 둘째주 토요일 특강이 열린다. 다음달에는 이동환 의학박사의 ‘스트레스 해소법’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02)3299-8734 또는 이메일 khcupr@khcu.ac.kr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6월 1일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정보·문화예술 △사회과학 △국제지역 △경영 △호텔‧관광‧외식 등 5개 학부 19개 학과에서 모집한다. 신입생의 경우 고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생은 전문대학 졸업자 및 대학에서 35학점 또는 70학점 이상 수료한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khcu.ac.kr/ip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959-0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