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전화예약 후 상담 … 다음달 7일엔 2학기 정규반 개강

[한국대학신문 최성욱 기자]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이 대입 반수집중반 추가모집에 나선다.

이 기숙학원은 지난 16일 개강한 반수집중반에 수강생이 많이 몰려 2차 모집을 하기로 했다. 2차 모집은 오는 23일까지다. 다음달 7일 개강을 앞두고 있는 2학기 정규반도 신청 가능하다.

대학 기말고사가 끝나고 ‘반수’에 나서는 학생, 해외 리터니(returnee: 역유학) 학생, 독학생(고득점 문제풀이 위주) 등으로부터 입소 문의가 밀려들자 특별반을 편성한 것이다.

개강일 전에 선입소해 보충학습도 할 수 있다. 특히 2학기 정규반은 현 EBS 수능, ‘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출신, 스타강사 등 국내 최고 강사진이 국‧수‧영A/B‧사/과탐을 2014학년도 신유형문제와 고득점 풀이 위주로 수업한다. EBS특강과 기출문제집, 강사들이 만든 출제 예상문제집 수업을 통해 수능 고득점 노하우를 익히는 것이 핵심이다.

복잡한 대입전형에서 수험생들에게 유리한 대입전형을 골라 지도하는 ‘목표대학 합격 1:1 진학상담’도 진행한다.

이 기숙학원은 △교실의 혁명(독서실 이동 시간 ZERO) △24시간 생활 및 건강관리(호텔식 2인1실 기숙사에 샤워실, 비데 완비) △영·수 소그룹 무료클리닉 △슬럼프 심리상담 △JUMP UP 장학금(성적이 오르면 전학생 누구나 장학금을 받는 장학제도) 등 학습 동기부여에 효과적인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선착순 접수중이다.(문의 031-6789-2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