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투어, 진학상담 등 이색 프로그램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는 오는 29일 오후 2시 대학 내에서 하반기 신·편입생 지원자 및 사이버대학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2013년도 하반기 입시설명회를 연다. 이밖에 오프라인 캠퍼스투어, 전문가특강, 교수와의 맞춤 진학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학교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의 사이버대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사이버대학 진학에 고민하는 지원자 본인은 물론, 부모님, 주변지인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어 사이버대를 더 객관적으로 비교, 선택할 수 있다는 게 대학 측의 설명이다.

특히, 캠퍼스투어에서는 서울사이버대의 최첨단 시설과 콘텐츠 제작 현장 견학, 사진 촬영 등 실제 예비신입생처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임교수와의 1대1 맞춤 진학상담과 상담심리센터 견학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7월 4일까지 2013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2103학년도부터 사이버대 최초로 1년 4학기제 운영을 도입, 학생의 졸업 계획에 따라 맞춤 학기 이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