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IT 무료교육···YBM시사닷컴·중앙ICS 콘텐츠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경희사이버대는 201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위해 온라인 ‘Pre-Camp(www.khcu.ac.kr/precamp)’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영어·IT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2일 경희사이버대에 따르면, 무료 강좌는 경희사이버대 사회교육원에 개설된 강의 중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했다. 총 6개 과정 14개 강좌로 구성된 영어 강좌는 ‘YBM시사닷컴’의 영어문법기초·회화기초 부문으로 이근철 등 유명 영어강사의 강의 콘텐츠가 포함됐다. IT의 경우 전문교육기관인 ‘중앙ICS’의 베스트셀러 강좌인 ‘PC기초·오피스프로그램’ 부문 9개 강좌로 구성됐다.

경희사이버대 1차 합격자들은 입학 등록 후 오는 22일까지 수강 신청할 수 있다. IT 1개 강좌, 영어 1개 과정을 3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2차 합격자들은 8월에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이밖에 대학 상담업무별 안내 전화 공지는 물론 19개 학과 교수들의 웰컴 영상, 학사안내 동영상 ‘입학에서 졸업까지’ 등 학교생활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신‧편입생들의 대학생활을 도울 유용한 콘텐츠도 탑재됐다.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학기부터는 단순한 학사 안내에서 벗어나 학습에 필요한 기초 영어, IT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해 신·편입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현재 2013학년도 2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오는 4일까지 5개 학부 19개 학과에서 모집한다. 합격자 발표는 12일이다. 문의 (02)959-0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