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여름방학캠프 알아보기에 한창이다.

여름방학을 통해서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성적 향상을 위해 많은 학생들이 여름방학특강 수강을 계획하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남양주 정일기숙학원이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Summer스쿨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정일학원 썸머스쿨은 소수정예로 운영, 한 반당 25명으로 구성해 강사 1인당 7~8명의 학생을 담당하게 된다. 이는 학생 개개인의 약점을 파악하기도 좋고 개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수준별, 취약 과목별로 무료 그룹과외를 실시하고 난이도와 진도를 조절해 학생이 흥미를 잃지 않으면서 이해도를 높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소 이해가 늦거나 진도가 늦은 학생들은 학생에 맞게 진도 및 난이도를 조절해 1:1로 직접 대면하는 질의응답 시스템으로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그날 배운 것은 그날 소화하자’는 것을 목표로 수학, 영어 일일 팝퀴즈를 진행하고 있는데, 실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습 프로그램 중 하나다.

특히 이 학원 출신의 명문대생으로 구성된 멘토 선배들이 방문해 자신의 수능 성공기, 학습 노하우, 슬럼프 극복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썸머스쿨의 기간은 7/20(토)~8/15(목)까지이며 모집대상은 고3 문과, 이과 각 1반씩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http://www.njungil.com/)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94-1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