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은 지난달 30일 2학기를 개강했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곳은 수능입시명문 스카이에듀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숙학원으로 학원 시장이 침체기를 맞고 있는 시점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학원 성장의 원동력은 지난 해 재원생들의 성적향상률을 통해 알 수 있다. 2013학년도에 배출된 학생들 1682명 중에서 2012학년도 및 2013학년도 수능 성적 동시보유자 1127명의 백분위 성적 자료를 분석해본 결과 92.4%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성적향상을 이뤘다.

학원의 엄격한 관리 또한 학부모 및 수험생들이 이 학원을 찾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2담임 체제로 운영되는 이 학원은 어느 기숙학원보다 엄격하기로 유명하다. 짧은 시간 동안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려면 어느 때보다 확실한 자기관리가 수험생활이 뒷받침 돼야 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 학원은 온 오프라인 통합교육을 실시하는데 스카이에듀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자신의 약점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타 강사의 수업을 현장에서 직접들 수 있는데 온오프라인 수업연계율 또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campus.skyedu.com) 관계자는 "시간에 쫓기는 반수생들을 비롯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주어진 기간은 수능까지 4개월 남짓 남았다"며 "이제는 짧은 시간 동안 학습의 절대량을 채우면서도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데, 그에 대한 방법은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