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 우수대학 등 부문별 13개 대학 선정

[한국대학신문 한명섭 기자] 한국대학신문이 창간 25주년을 맞아 선정한 각 부문별 대학과 기업 부문에 대한 시상식이 1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됐다. 대학대상은 4년제 대학 10곳과 전문대학 2곳, 사이버대학 1곳 등 모두 13개 대학이 수상했다.

부문별 4년제 대학에서 교육혁신 우수대학에 선정된 국민대 유지수 총장.(맨 위부터 왼쪽, 오른쪽은 시상을 한 본지 이인원 회장) 교육특성화 우수대학에 선정된 단국대 이계형 부총장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교육콘텐츠 우수대학에 선정된 대구대 홍덕률 총장, 대학경영 우수대학에 선정된 초당대 김병식 총장과 숭실대 황준성 부총장, 산학협력 우수대학에 선정된 호원대 강희성 총장, 에코캠퍼스 우수대학에 선정된 인천대 최성을 총장, 연구성과 우수대학에 선정된 부산대 김기섭 총장, 사회봉사 우수대학에 선정된 한양대 선우명호 부총장. 전문대학에서 산학협력 우수대학에 선정된 울산과학대학 허정석 총장, 창업교육 우수대학에 선정된 인덕대학 이우권 총장, 사이버대에서 교육콘텐츠 우수대학에 선정된 사이버한국외국어대 박흥수 학장. 기업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한 해당 기업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상식에 앞서 열린 본사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내빈들이 축하 떡 케잌을 자르며 축하하고 있다. 서남수 교육부 장관의 축사를 읽고 있는 박백범 대학지원실장. 축사를 하고 있는 서거석 대교협 회장과 이기우 전문대교협 회장. 본지 이인원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맨 아래)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