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오츠 교육 그룹과 티오츠 위원회가 직영

▲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 시설

우리나라 최고의 인재양성 및 교육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교육인적자원개발원(대표 김병윤)은 수년간의 노하우와 폭 넓은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2014년 초 마케팅 전문기업인 (주)유아인코리아(대표 고태형)와 함께 글로벌 티오츠 그룹을 만들어 차별화된 영어교육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티오츠(TIOETs : Training Institution Of English Teachers)는 2011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시작된 영어교육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현재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5기 과정이 진행 중이며, 글로벌 티오츠 교육 그룹을 통해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 티오츠 공부방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 중이다.

티오츠 필리핀 국제학교는 글로벌 티오츠 교육 그룹과 티오츠 위원회가 직영하는 필리핀 부통령궁 소속의 국제학교로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하며, 최고의 교육수준을 자랑하는 국제학교로 유명하다.

오는 7월 15일부터 시작되는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와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는 마닐라 남쪽 1시간 거리인 바탕가스에 위치한 필리핀 해군사관학교에서 실시되어 최고의 안전 및 편의시설을 보장하며, 졸업 또는 수료 후 참가자들은 전원 필리핀 부통령궁에 초대되어 부통령궁에서 발급하는 수료증과 각종 인증서도 받게 된다.

또한 필리핀 명문 LPU대학과 정식 MOU를 체결하여 티오츠 주니어 영어캠프와 대학생 어학연수 외에도 12학년제 정규과정 후 대학 또는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는 초/중/고 조기유학 및 장기 유학 프로그램도 있으며, 필리핀 정부의 지원을 받아 미국 대학에도 진학이 가능하다.

▲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의 다양한 활동모습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며, 1:1 멘토링 수업은 물론 다양한 현장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이미 1차 캠프는 조기에 예약이 완료된 상태다.

(주)교육인적자원개발원의 김병윤 대표는 “최근 각종 사건과 사고로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지금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는 필리핀 부통령궁 소속의 티오츠 필리핀 국제학교에서 실시되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완벽한 보장과 높은 교육수준이 널리 알려져 1차 캠프가 조기에 마감이 된 것 같다.”고 말하며 7월 28일부터 실시되는 2차 캠프에 대한 강한 확신을 보였다.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가 아이를 둔 학부모들이 안전에 대한 믿음과 차별화 된 우수한 교육에 대한 신뢰로 인기가 높다면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는 미래를 준비함과 동시에 체계적인 영어 실력을 갖추고자 하는 성인 및 대학생들로부터 단연 인기가 높다.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는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와 마찬가지로 필리핀 부통령궁 소속의 국제학교인 티오츠 필리핀 국제학교에서 실시되기 때문에 안정성, 교육수준, 그리고 편의성 등은 당연히 최고라 할 수 있다.

특히,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는 숙박과 식대, 1:1 수업비 등을 모두 포함하고도 월 130만원 정도여서 체계적인 공부를 준비 중인 성인 및 대학생들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주)유아인코리아의 고태형 대표는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는 마케팅의 4P인 제품, 가격, 장소, 판촉에서 월등한 강점을 갖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특히, 국제학교에서 직영하는 모든 시스템은 필리핀 어학연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전한다.”며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의 특징을 말했다.

글로벌 티오츠 교육 그룹은 영어교육에 대한 가치를 실현함과 동시에 2014년 하반기부터는 티오츠 공부방 사업을 전국단위로 확산할 예정이다.

글로벌 티오츠 그룹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본사(02-3391-000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티오츠 멘토링 영어캠프 2차 모집 http://www.t-camp.co.kr
* 필리핀 티오츠 어학연수 등록 http://www.t-english.co.kr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