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 활성화와 운영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 마련

[한국대학신문 이재익 기자]  한국대학홍보협의회(KUPA·회장 김동규 한신대 홍보팀장)가 새 집행부를 꾸려 25일 출범식을 갖는다.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오는 25일과 26일 한신대 오산캠퍼스 늦봄관에서 제17대 집행부 출범식과 임원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출범식에는 한신대 채수일 총장의 환영사, 본지 박성태 대표의 축사, 제16대 박창호 회장(한국외대 홍보부장)과 제17대 김동규 회장(한신대 대외협력홍보팀장) 이·취임식도 겸하게 된다.

이날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임원에 대한 공로패, 제17대 신임 임원에 대해 임명장 등이 수여되고 제17대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사업계획 및 협의회 활성화 방안 등을 위한 워크숍이 진행된다. 워크숍에서는 지역 협의회의 현안 문제와 함께 협회 홈페이지와 SNS 운영·개편 방안, 우수 홍보 사례 발굴 및 다양한 홍보상 제정 등에 관한 사항을 논의한다.

이날 집행부 출범 및 워크숍에는 △건국대 △경기대 △계명대 △단국대 △대구가톨릭대 △동명대 △동신대 △명지대 △삼육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순천향대 △숭실대 △영산대 △중원대 △한국외대 △한림대 △협성대 △KAIST 등 20여 개 대학의 홍보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김동규 한국대학홍보협의회장은 지난달 18일 제주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4년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1년의 제17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지난 1997년 대학 홍보 업무의 연구 개발과 대학 상호간의 정보 등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