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투신온라인’(이미지 출처: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투신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0일 오후 3시부터 오픈이벤트와 함께 시작한다고 밝혔다.

투신온라인은 평화를 추구하는 프레이,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질서와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또한 PK(Player Kill)에 특화된 액션을 극대화시켜 성인들이 원하는 ‘맞춤형’ 게임을 제공한다.

특히 투신온라인 정식 오픈 이벤트 중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10억 경품이벤트’가 초미의 관심사다.

오픈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게이머가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첨 방식이 아닌 모든 게이머에게 100% 지급한다.

또한 오픈이벤트의 종료 기간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게임만 즐겨도 문화상품권 10만원의 주인이 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외 랭킹 최강자에게 총 상금 현금 180만원을 지급하는 오픈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매일 매일 출석만 해도 시시한 아이템이 아닌 게임 내 유료머니를 풍성하게 지급하는 오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그 동안 투신온라인 정식서비스를 기다려 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며 “투신온라인을 이용해 주는 게이머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총 상금 10억 원 상당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의 운영 또한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투신온라인 오픈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2si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