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하우스 유재영대표, 하우스푸어 탈출비법 공개

 
최근 계속해서 전세 가격이 오르면서 정부의 매매 활성화 지원 대책과 부동산 규제 완화 정책의 약발이 먹히고 있는 상황이다. 정부는 공유형 모기지 대출, 디딤돌 대출 등 다양한 지원을 해왔고 이러한 지원책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늘어나고 활성화 되고 있는 분위기다. 거래량은 늘어나고 있고 미분양은 줄고 있는 형국이며 집값 기대감도 따라서솔솔하다. 이러한 현상들을 볼 때 내 집 마련을 계획했다면 하반기를 적극 노려 볼 만한 것이다. 이렇듯 상황 속에서부동산 담보 대출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어떤 은행 어떤 지점에서 최저의 금리, 최선의 상품을 선택 할 수 있는지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뱅크하우스 대표는 최근 부동산 전문가로 주요 언론사에 출연하여 하우스 푸어 탈출 비법에 대한 노하우를 안내하였는데 하우스 푸어에 빠지지 않도록 회사에서 사전에 꼼꼼히 분석하여 예방을 하는데 노력을 구하고 있으며이미 하우스 푸어에 빠져 있다면 대출 금리를 최저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전문가가 분석하여 제시한다고 하니 상담해 볼 하다.
 
한편, 뱅크하우스(http://bank-housing.co.kr / 02-471-4482)를 통해 고객들은 은행별 아파트 담보 대출, 빌라 담보 대출, 전세 자금 대출, 경락 잔금대출, 후순위, 저축은행금리비교,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적격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금리정보 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 금리 기간, 대출금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 등 세세한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