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마유크림’ 3040 여성 피부 수분을 지켜줄 ‘잇템’으로 급부상

 

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마유크림’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3040 여성들의 피부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제주산 마유크림이 소개됐다.

 

‘언니들의 선택’의 ‘언니가 쏜다’ 코너를 통해 스튜디오에 모인 방청객에게 선물한 제주산 마유크림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것인 만큼 방청객들은 물론 방송이 나간 후에도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언니들의 선택’에서 소개된 제주산 마유크림은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이다. 성원제약의 기술력으로 개발•생산 된 마유-엑스 크림은 청정 제주 마유를 사용해 원재료의 차별화를 꾀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국내 출시에 앞서 중국에서 먼저 판매 된 마유-엑스 크림은 탁월한 피부 수분 유지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동안크림’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마유-엑스(MAEU-X) 크림에 함유된 제주산 발효 마유는 피부에 얇은 유막을 균일하게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해 주는 효과를 입증했다.

 

마유에 함유된 감마리놀렌산 성분은 사람의 유분과 흡사한 불포화지방산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건조함 없이 촉촉한 동안 피부를 재현해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 겨울철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언니들의 선택’ 방송이 전파를 탄 후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는 “마유크림 이승연의 동안 비법인가요?”, “제주산 발효 마유라니 왠지 더 믿음이 가는 듯”, “마유크림 건조할 때 쓰면 촉촉하고 좋을 듯” 등의 글이 속속 올라왔다.

 

한편 성원제약은 지난 17일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