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일훈 아카데미, 자격취득 과정부터 창업 과정까지

여성의 훌륭한 외모에 대한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그들의 외모 관리도 쉴 새 없이 열기를 띠고 있다. 동안 열풍으로부터 시작해 여성들이 외모 관리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기 시작한지도 이미 꽤나 오래 된 것이다. 그 가운데 단연 으뜸으로 중요하게 분류 되는 관리는 바로 ‘피부 관리’라고 할 수 있다. 남성으로부터 가장 인정받는 아름다움도 깨끗한 피부라는 조사 결과도 잇따라 발표되면서 여성들이 피부에 쏟는 정성은 어마어마해졌다.

기초 제품을 바르는 것부터 클렌징, 팩을 통한 관리 등 개인 피부 유형에 따라 전문적인 관리를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팔다리, 등, 손발까지 보이지 않는 부분 까지 신경 쓰며 피부 관리 범위는 점점 확장되고 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이러한 현상이 직업군에까지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이다. 경기침체의 지속에도 불구하고 뷰티 업계가 호황을 누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뷰티업계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기 때문이다. 뷰티 시장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전문성도 높아지며, 이쪽 방면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매우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필수로 하고 있다.

피부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필기와 실기 시험을 치르며 필기에서는 피부 미용학, 피부학 및 해부생리학, 공중위생학 등을 다룬다. 실기 때는 얼굴 관리와 바디 관리, 특수 관리로 나눠 시험을 진행한다. 이와 같이 자격증 취득 하는 것은 사람의 몸을 직접적으로 만지는 일이므로 까다로운 절차를 요한다. 때문에 피부미용전문인이 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교육을 이수해야만 한다.

이에 26년간 한길을 걸어온 양일훈 대표가 운영하는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전문가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뷰티 업계에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전문 피부미용인이 되기 위한 필수 과정인 피부미용자격증 과정, 화장품 전문가 2,1급 과정, 화장품 전문가 강사 인증 과정을 마련하고 있다. 심화과정으로는 샵 실무 테크닉과 근육학, 림프학을 수강해 조금 더 전문적인 공부를 할 수 있다.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창업과정도 배치돼 있는데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맞춤식 교육을 전하고 있다. 또한 국제 민간 피부 미용사 자격증을 담은 시데스코 과정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26년간 대학, 제품회사, 전문샵, 병원 등 에스테닉 업계에 3만5000이상의 전문가를 배출해 낸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는 교육 연구를 진행 중이다. 또한 높은 합격률로 피부미용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에스테틱 학원으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어 수강하기에 편리한 교통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전화(02-564-8834)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www.yangsacademy.co.kr)에서 학원에서 진행 중인 교육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