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이후부터는 피부의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 된다. 그로인해 자연스럽게 볼륨이 감소해 피부가 쳐지고, 피부의 탱탱함을 유지해주던 콜라겐의 감소로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줄어들면서 젖살 덕택에 과거 귀엽단 얘기를 많이 들었던 이들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그 젖살 때문에 불독처럼 처진 볼을 보며 한숨을 짓는다.

우리 피부속 콜라겐 감소로 인한 볼륨 감소와 탄력의 감소는 피해갈 수 없는 피부 노화의 한 과정이고, 단순한 피부관리나 생활습관 개선, 운동을 통해서는 거의 변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까지 거울만 보면서 세월을 탓한다고 해결이 되는 것이 아니다.

동안이 되기위해 안티에이징의 한 요소로 쁘띠성형이 보편화되었다. 수많은 시술 중 필러시술을 받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 그러나 이와 동시에 필러 시술이 즉각적인 효과는 있지만 짧은 유지기간으로 기존의 필러에 만족을 못하는 이들 또한 많다.

 
요즘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엘란쎄 필러는 기존 필러의 짧은 유지기간을 개선시킨 필러로 3~4년 이상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효과가 있는 필러다.
 
엘란쎄는 PCL(폴리카프롤락톤) 이라는 볼륨감이 뛰어난 성분인데, 여기서 PCL(폴리카프롤락톤)이란 수 십년간 약물 방출 조절제 및 수술용 봉합사 등의 의학용 고분자 물질로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안전하게 대사 되어 흡수 및 배출되는 안전한 물질이다
 
엘란쎄는 필러처럼 시술 즉시 볼륨이 증가되는 효과가 있고, 스컬트라처럼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동안 피부 시술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엘란쎄 시술부위로는 코, 팔자주름, 볼살볼륨 눈밑꺼짐, 이마볼륨 보충 등에 많이 이용되고 있다..
 
엘란쎄 부분 시술은 콧대와 코끝, 눈및꺼짐, 팔자주름 등한 부위에 포인트 시술이 가능하고
엘란쎄 4cc로는 이마, 코, 볼 등 풀 페이스 시술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신사역에 위치한 엘란쎄 전문클리닉 애비뉴엘클리닉 장웅철 원장은 "엘란쎄는 필러처럼 시술 즉시 볼륨이 증가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 스컬트라처럼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동안 피부 시술법이다. 현재 엘란쎄 시술은 관자놀이, 입가주름, 입꼬리주름, 턱주름, 무턱증상, 팔자주름, 콧대, 눈밑꺼짐, 이마볼륨 등을 개선하는 동안 필러 시술로 널리 쓰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웅철 원장은 “안전성, 지속성, 자연스러움에 있어 가장 진화된 필러라 할 수 있는 엘란쎄는 분명 기존의 필러들에 비해 사용법도 간편하고 효과도 좋다. 다만 시술 노하우나 경력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시술 전 반드시 정품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