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와 주근깨, 모공 및 여드름 흉터는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더 짙고 깊어진다. 모공과 트러블 자국, 기미나 주근깨 등 피부 고민 때문에 화창한 날씨, 짙은 화장으로 피부를 가리고 다니는 이들이 많다.

피부문제에 있어서는 내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 보다는 피부과나 병원의 도움을 빌려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더 많다고 하는데,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일수도 있지만 피부과를 주기적으로 다니는 사람들은 피부의 탄력이나 광채가 다니지 않는 이들에 비해 확실히 좋은 것을 볼 수 있다.

 
피부관리 전문가들은 여드름 트러블성 피부나 기미, 주근깨 및 모공 등의 피부 트러블에 있어서는 프락셀제나나 프락셀듀얼 시술의 도움을 받으면 피부트러블이 말끔하게 해결된다고 하는데, 프락셀제나나 프락셀듀얼의 경우 시술 후 곧장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부작용이 없는 시술로 알려져있다.
 
게다가 프락셀제나 및 프락셀듀얼은 원하는 부위에만 작게 시술할 수도 있고, 전체에 시술할 수도 있는 매우 유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편리하다.
 
그리고, 보통 시술 후에는 약간의 홍조와 함께 피부가 민감하고 뜨거운 느낌을 가질 수 있지만, 수분크림 꼭꼭 발라주면서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여 준다면 금방 트러블과 함께 이런 현상들을 없앨 수 있다.
 
한편, 널리 알려진 프락셀제나에 비해 프락셀듀얼은 프락셀의 기계 중 가장 최신의 기계로써, 미국 FDA에서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2개의 파장 에너지로 피부 표피와 진피를 한 번에 치료하는 스마트한 시술 장치이다.
 
​프락셀듀얼의 경우 피부표면의 피부결, 피부톤, 잡티와 기미는 물론이며​피부 속 깊은 층에 침투해 피부 속 질환부터 주름, 여드름, 여드름 흉터를 집중적으로 타게팅하여 치료해주기 때문에 피부 속 깊은 곳부터 맑아져 표면까지 깨끗하게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와 관련해 강남역에 위치한 프락셀제나 및 프락셀듀얼 피부과 더블유클리닉 전동혁 원장은 “프락셀듀얼은 프락셀제나의 후속모델로, 기존의 프락셀이 단일 파장으로 패인 흉터에만 작용했다면 프락셀듀얼은 새로운 파장이 추가되어 패인흉터는 물론 모공축소,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얼굴 색소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시술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동혁 원장은 “현재 많은 여드름흉터 환자들이 여드름흉터의 원인에 대해서 잘 모른 채 병원에서 권장하는 시술을 받고 있다. 특히 프락셀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므로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알맞은 시술을 선택하여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