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 피부 탄력, 얇은 피부, 노화된 피부 등의 고민을 하고있는 이들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 최근 힐링 시술이라고 불리는 리쥬란힐러를 통해서 많은 이들이 고민하고 있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관리하고 개선된 피부 효과를 느끼고 있다고 한다.

리쥬란힐러는 조직재생물질인 PN을 활용한 신개념 힐링필러로 손상된 피부를 수술 없이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 신개념 피부힐링 필러이다. 

여기에서 언급된 PN은 폴리뉴클레오티드(PN, Polynucleotide)로 뉴클레오티드는 지구상에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본분자이며, 합성화학물질이나 약물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인체 적합물질이기 때문에 다른 동안피부시술에 비해서 우리 인체에 안전하다.

 
리쥬란힐러는 피부 진피의 치밀도 및 두께가 증가하여 피부보호막을 재생시킨다. 또한 표피, 진피 등을 재생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회복 시켜주며, 순수한 물질이기 때문에 면역반응이 없고, 과증식 없이 피부조직을 정상화하여 시술 후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회복기간이 매우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리쥬란힐러는 피부구조를 정상화하여 피부를 채워주고, 피부건강을 회복시켜 표피뿐만 아니라, 진피의 두께를 두껍게 도와준다. 피부 표피층의 두께가 정상적으로 두꺼워지면 피부의 자연적인 방어능력도 증가하게 된다.
 
노화 및 피부자극에 의한 피부 탄력섬유 감소로 인하여 피부가 쳐지고, 탄력이 감소할 경우 리쥬란힐러는 피부 속을 채워 피부탄력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피부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잡는 스마트한 시술이다.
 
리쥬란힐러는 시술도 매우 간단한데, 마취크림을 바른 후 전용바늘을 이용해 주사하며 시술시간은 30분 이내 끝난다. 리쥬란힐러 성분의 안정화를 위한 시간 역시 필요가 없고, 시술직후 부터 피부에서 반응이 나타나기 때문에 시술 후 일주일 내에 피부결이 정돈되면서 화장이 피부에 잘 스며든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한달 후에는 충분히 피부탄력이 개선되고 건강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신사역에 위치한 리쥬란힐러 피부과 애비뉴엘클리닉 조시현 원장은 “리쥬란힐러는 신개념 피부 힐링을 돕는 주사시술로 손상된 피부 개선 및 리프팅, 주름, 모공 등에 탄력 효과를 주고, 피부재생 DNA 구조로 이물감이나 부작용 걱정을 감소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조시현 원장은 “리쥬란힐러 시술 후 붓기나 멍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 더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술 전 반드시 피부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며,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