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지도사자격증 과정, 비용없이도 가능

▲ 이미지제공 :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방과후지도사 전문 교육원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가 이번 '201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방과후강사양성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명실상부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합리적인 구성의 특성화된 콘텐츠와 방과후강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교육 인프라구축을 통하여 방과후지도사를 꾸준히 교육 및 양성해 나아갈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가 진행된다.

특기적성과목을 수강신청하는 학습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창의체험수학, 안전교육지도,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체험학습지도사, 한지공예과정, 직무과정의 기본인 방과후지도사 1급과 2급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여러 과정을 선택할 수도 있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관계자는 “이번 대상을 받은 것은 모두 여러분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이에 보답을 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방과후지도사 1급과 2급은 시험응시료도 함께 지원한다"고 밝혔다.

센터의 무료수강은 여느 기관들의 무료수강과는 달리 활용가능한 양질의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 차이가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3가지의 경영이념인 정직한교육, 학습자중심, 변화주도를 지키며 9년간의 교육운영 노하우로 2006년부터 10만명의 회원을 배출해낸 방과후지도사 전문 교육기관이다. 올해도 유능한 방과후지도사 양성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들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홈페이지(www.mbcasc.com/?cm_id=new)나 전화문의(02-2264-2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