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편입생들 뿐 아니라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

[한국대학신문 신나리 기자]  서울사이버대(총장 허묘연, www.iscu.ac.kr)가 4일 세계적인 발레리나이자 국립발레단 예술감독인 강수진 단장의 특강과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2015학년도 신∙편입생 뿐 아니라 서울사이버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시 30분부터 2시까지 1:1 입학상담과 학교소개가 있은 뒤 2시부터 3시까지 강수진이 특강을 펼친다. 특강 주제는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로 꿈과 목표를 이루려는 부단한 노력으로 세계적 발레리나로 성장한 강수진의 열정적인 인생 이야기를 나눈다.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학과상담 및 캠퍼스 투어가 준비돼있다.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 공지사항 중 ‘강수진 특강과 함께 진행하는 입학설명회!’에서 신청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강수진 단장은 “과녁을 겨누지 않고 화살을 쏘면 100% 빗나간다. 목표가 없으면 성취도 없기에 오늘 하루의 꿈과 목표를 정하고 내일은 더 멋진 목표를 세우면 된다.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열정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사이버대 후기 신∙편입생 입학지원서는 9일까지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m.iscu.ac.kr)에서 무료로 작성할 수 있다.‘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지원자에게 적합한 전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