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학교는 흔치 않다. 1965년 설립된 수도조리전문학교는 올해로 51주년을 맞는다. 글로벌 프렌차이즈 제너시스 BBQ와 합병되면서 글로벌푸드아트수도전문학교(GFAC)로 이름을 변경하고 새로운 반세기를 시작했다. 기존의 교육 노하우와 프렌차이즈 업체의 선진화된 경영시스템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학교가 상명대와의 제휴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GFAC수도조리전문학교와 상명대는 후진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GFAC수도조리전문학교 1, 2학년 과정에서는 실습, 실무, 인턴십 같은 실습위주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현장에서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된다. 이후에는 상명대 무시험편입을 통해 ‘호텔외식경영학과’ 3학년으로 입학하게 된다. 전문성에 더해 외식경영, 외국어 교육까지 강화함으로써 글로벌쉐프로서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제너시스BBQ에서 지원하는 상명대 무시험 편입과정은 GFAC수도조리전문학교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상명대 무시험편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제너시스BBQ가 60%의 등록금도 지원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호텔외식경영 분야가 관광사업을 기반으로 자리 잡고 성장하는 단계에서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겸비한 인재를 원하는 만큼 상명대 무시험편입을 통해 외식분야의 해외진출까지 도모하고 있다.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와인소믈리에학과 등 특화 교육으로 유명하다. 현재 2016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www.gfac.sc.kr)에서 가능하다. 전화(02-449-8797)로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