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푸드아트수도조리전문학교(GFAC)는 호텔조리 특성화학교로 실제 방송 출연교수들이 학교를 빛내고 있다. 실제 인터넷보다도 TV에서 더 많이 소개된 방송인들을 통해 언론에서 많은 홍보가 되어 있는 학교로도 유명하다.

 건강방송 비타민에 출연중인 한식요리연구가 이종임은 글로벌푸드아트수도조리전문학교 학장으로 직접 수업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한식에 대한 전통을 가르치며, 한식디저트를 전공으로 학생들에게 노하우와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학생들 뿐 만 아니라 어머니들이 좋아하는 요리선생님으로 TV속 친근한 인상은 우리의 뇌리에 깊이 박혀있다.

이종임 학장의 딸인 박보경교수는 ‘피지워터’ 광고를 통해 탄산수를 이용한 건강식을 만들어 선보이며 요리연구가집안의 딸로, 교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광고촬영을 하며 직접 학생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고 있다.

 위 학교의 김영복 이사장은 MBN ‘알토란’ 건강프로그램에 출연해 장수비결과 건강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조리학교 이사장답게 각종 조리에 관련된 정보들을 대중에게 전하고 있다. 이사장이라는 딱딱한 지위보다는 학생들의 진로를 위한 상담도 직접 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글로벌푸드아트수도조리전문학교의 학장부터 이사장, 교수진까지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요리연구가이며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활동 중이다.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인정받는 요리학교이며, 취업과 편입을 보장하는 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의 학과는 호텔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현재 2016년도 신입생 모집이 진행 중이며 원서접수는 학교홈페이지(www.gfac.sc.kr)이나 02-449-8797을 통해서 안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