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본교 캠퍼스에서 신편입생 위한 오리엔테이션

[한국대학신문 신나리 기자] 서울사이버대(총장 허묘연)가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본교 캠퍼스 차이코프스키 홀에서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영화감독 장진이 참석해 특강을 펼친다.

장 감독은 연극에서 영화, 뮤지컬, TV쇼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문화 크리에이터'로 불리기까지 수많은 도전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강 후에는 예비 신∙편입생들이 학과와 전공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전공별 오리엔테이션을 한다. 

오리엔테이션은 학교와 학생회 소개, 축하공연, 대학생활안내 등 정보제공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한다. 수업운영방식과 학생포탈을 시연해 학생들이 사이버 대학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교수진과 선후배 간 만남을 통해 수업 노하우와 공부 방식을 전수받는 시간도 가진다.

전광호 서울사이버대 학생처장(경영학과 교수)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첫 발을 내딛는 학생들이 즐겁고 편리한 학교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매년 오프라인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있다”며 “2015학년도 예비 신∙편입생들이 오리엔테이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학과 교수님도 직접 만나고, 학교에 대한 이해를 넓히며 함께 공부하게 될 선배, 동기들과의 친목을 형성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참가 신청은 29일 오후 5시까지 학번 로그인 후 학생서비스신청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