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4주년 기념, 업계 1등 정신으로 새 도약하겠다"

▲ 종로유학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한국대학신문 정윤희 기자] 34년 전통의 국내 유학업계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온 종로유학원이 지난 21일부터 새로운 CI(Corporate ldentity)와 더불어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지난 1982년 서울 종로에서 시작된 종로유학원은 국내 16개, 해외 7개의 직영 지사를 둔 국내 1세대 유학전문기업으로 전문성과 기본에 충실한 고객서비스, 안심유학 제도 등 유학업계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들어 단기어학연수전문과정·인턴십·워킹홀리데이·교환학생·영어캠프 등 고객층이 세분화됨에 따라 최신 유학정보와 정확한 컨설팅, 다양한 장학혜택, 안심유학서비스에 대한 수요 또한 늘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CI변경과 웹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편의성 개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간 지켜온 고객신뢰와 유학노하우, 글로벌 네트워크를 대표할 종로유학원의 새로운 CI는 최고를 지향하는 종로유학원의 방향성과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는 창을 상징화 했다"며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자부심과 다음 세대를 향한 적극적인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 소정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간단퀴즈, SNS댓글, 의견참여 등 이벤트를 통해 VIPS식사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수속고객 5명에게는 2주의 학비지원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유학원 홈페이지(www.coe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