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일 클레오파트라 둠비아 헨리 세계해사대학 총장이 동명대에서 ‘세계해사대학의 역할과 기능, 중요성 그리고 전략(Role & function, importance, strategy of WMU)’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공현정 기자] 동명대(총장 오거돈)가 이달 중 4회에 걸쳐 명사초청 릴레이특강 ‘강연나침판’을 실시한다.

11일 오후 3시에는 이 학교 대학본부경영관 106호에서 임창건 KBS아트비전 감사가 ‘세상을 바꾸는 힘 미디어’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날 오후 5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김영기 화미주헤어 대표가 ‘운명’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뒀다.

19일 오후 5시에 동명대 대학본부경영관 106호에서 이동훈 (주)예감 대표이사가 ‘열심히 일하는사람 vs 일 잘하는 사람’을 주제로 특강할 계획이다.

26일 오후 5시에는 이 학교 대학본부경영관 107호에서 강종수 콜즈다이나믹스 대표이사가 ‘아이디어, 내 주변의 하찮은 것들을 연결하라’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0일에는 클레오파트라 둠비아 헨리(Cleopatra Doumbia-Henry) 세계해사대학(WMU) 총장이 동명대 항만물류관 301호에서 ‘세계해사대학의 역할과 기능, 중요성 그리고 전략(Role & function, importance, strategy of WMU)’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쳤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