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오프라인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선보여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내달 1일부터 7월 1일까지 2016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학업계획서와 면접으로 선발한다. 일정 요건을 갖출 경우 3학년 조기 졸업과 졸업 후 타 대학·대학원으로 편입도 가능하다.

서울문화예술대는 문화예술·사회문화 분야에서 특성화된 과정을 개설했으며 온라인 수업과 실무중심의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스튜디오, 아트홀, 실용음악관, 호텔조리실습관 등 전문 실습시설을 갖추고 서울 홍제캠퍼스는 물론 진천, 안산, 인천 등에 지역 캠퍼스와 학습관을 구축했다.

곽노흥 부총장은 “온라인·오프라인 수업 병행 시스템으로 학생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학습 편의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와 학습 시스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scau.ac.kr)를 통해 가능하며, 유웨이 어플라이, 진학 어플라이를 통해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1588-7101 또는 02-2287-032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