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IS 활용수기 공모전…커피교환권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상금 수여

[한국대학신문 이연희 기자] 한국교육학술정보원(원장 한석수, 이하 KERIS)은 15일부터 8월 12일까지 RISS(학술연구정보서비스)와 KOCW(대학공개강의서비스)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도 RISS·KOCW 활용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정부3.0 정책 추진의 일환으로, 학습자와의 소통을 통해 보다 발전된 수요자 맞춤형 학술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RISS와 KOCW에서 제공하는 학술논문 및 대학강의를 연구·강의·학습·취업·경력 관리 등을 위해 활용하면서 생긴 노하우나 경험 등을 담은 수기를 작성해 이메일(riko@keris.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9월 중 발표 예정이며, 입상자에게는 KERIS원장상과 최대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20명에게는 행운상으로 커피교환권을 지급한다.

공모전 양식 및 참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RISS홈페이지(www.riss.kr)와 KOCW홈페이지(www.kocw.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석수 KERIS 원장은 “앞으로도 수요자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민들에게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