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까지 전국 5개 대학서 진행, 선착순 무료 참가 접수

대기업 인사담당자 및 전문 강사 신토익 유형 분석 및 학습 전략 소개
참가자 대상 토익, 토익 스피킹 무료 응시권 등 경품 추첨

[한국대학신문 손현경 기자]  YBM 한국TOEIC위원회(대표 오재환)는 하반기 채용시즌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6 하반기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1일, 동아대(부산)을 시작으로 9월 1일 조선대(광주), 2일 영남대(대구), 6일 이화여대(서울), 7일 충남대(대전)에서 총 5회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toeic.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 마감일은 각 설명회 일정 전날까지다.

이번 취업설명회에서는 하반기 채용동향 소개와 대기업 인사담당자를 초청하여 지원서 작성과 면접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YBM어학원 유명 강사의 신토익(TOEIC)고득점 학습 전략과 유형 분석에 대한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취업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토익 및 토익 스피킹 무료 응시권, ETS 신토익 및 토익 스피킹 공식대비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설명회 당일 토익 스피킹 접수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 한국TOEIC위원회측은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취업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구직자가 취업설명회 접수를 통해 하반기 취업준비에 도움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